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이 이상하고 뭔가 잘못됐어
    카테고리 없음 2022. 8. 25. 00:31

    꿈이 이상하고 뭔가 잘못됐어
    저는 아침 6시 20분쯤 엄마 침대 옆에서 잠들었는데 여러분도 알고 계시죠?
    꿈을 꾸기 전에 약간의 의식...

    그 느낌으로 꿈은 이야기를
    외할아버지 어머니라 우리 증조할머니집 같았어요 식구들 다 나와서 그냥 벽만 바라보다가 잠이 들었는데 뭔가 이상하고 꿈만 같았어요
    근데 몸이 안움직여 눌린듯..

    확실히 벽을 보고 있는데 눈이 조금 뜨네요.
    그런데 우리 가족은 그저 떠들고 시끄럽기만 한데, 내가 첫 생일 파티를 한 지 몇 달 만에 돌아가신 증조할아버지가 있었다.
    그런데 꿈에서 갑자기 엄마가
    "어~ 할아버지 오셨어요!" 이런 말을 하는 게 이상해 ㅋㅋ 증조할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
    하지만 뭔가 알 수 없는 무언가에 짓눌려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무엇인가 두려우면 뒤돌아보지도 못하고 몸이 뻣뻣해진다. 딱 그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몸은 진동처럼 빠르게 떨린다.
    꿈에서 깼는데 자고 일어나니 몸이 좀 떨리다가 멈췄다
    무서워서 뒤돌아볼 수가 없어요.
    몸이 안 움직이고 눈을 감아요 엄마..? 하지만 다행히 엄마가 대답해줘서 나는 깊은 한숨을 쉬며 일어났다.
    그러나 꿈에서 깨어보니 그것이 벽에 강하게 붙어 있었다. 오싹한 꿈이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자각몽인가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