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와 논쟁할 때
    카테고리 없음 2022. 7. 19. 08:42

    아내와 논쟁할 때
    안녕하세요 저는 36세 남성입니다

    내 아내는 33 세입니다

    결혼 1년, 동거 5년차입니다.

    두 달에 한 번 하는 건가요? 좀 말다툼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평소에 좋다

    평소에는 내 이름이 허니인데 말다툼을 하면

    나는 전에 이렇게 당신을 예측했습니다

    이것 저것 예상해서 내가 이러는 거 라고 하면

    아내도 너라고 부르지 말라고 하지 않았니? 그래서 나도 당신에게 말합니까? 당신은 전에 그것을 예측했다

    나는 이렇게 예측할 것이다.

    그러면 남편에게 아무리 말을 해도 나는 세 살 연상인데 당신은 그렇지 않고 아내도 당신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더 화가 나네요.

    나는 욕을 하지 않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방금 '너'라고 말했는데 아내도 소외감을 느낀다고 해서 똑같이 '너'라고 부른다.

    어쨌든 내 아내가 나를 '너'라고 부르는 것이 잘못된 것인지, 아니면 내가 '너'라고 부르는 것을 바꾸는 것이 맞는 것인지.

    말씀해주시면 반영하여 수정하겠습니다.
    (보통 아내는 항상 내가 최고의 신랑이라고 말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