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자기 궁금한데 레드가 남자 아이돌 좋아할 수 있을까??
    카테고리 없음 2022. 7. 19. 08:32

    갑자기 궁금한데 레드가 남자 아이돌 좋아할 수 있을까??
    나는 이성애자지만 걸그룹도 좋아한다.

    걸그룹 노래를 자주 듣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그룹은 따로 팬캠이나 예능을 찾을 정도??

    레즈비언도 남자 아이돌처럼 행동합니까?

    갑자기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