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이상한가요?
    카테고리 없음 2022. 4. 6. 07:23

    내가 이상한가요?
    얼마 전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 치킨을 주문했다. 셋이서 같이 먹고 남은게 있어서 냉장고에 넣었어요.

    다음날 친구가 저녁으로 치킨을 먹고 남은 치킨을 먹다가 남은 치킨을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먹었다고 했더니 왜 먹냐고 화를 내더군요. 물론 친구의 돈으로 친구를 사서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제 잘못입니다.

    그래서 치킨 상품권을 주고 화해했습니다.
    그런데 주문을 해보니 매장 사정으로 자주 취소가 되어서 상담 후 환불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환불하면 다른데로 돌려주는게 맞다고 하더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른데로 돌려주는게 맞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